통박사 조병호의
통성경학교
6개월 수강권 (서비스 3개월 추가)

통박사 조병호의
통성경학교
3개월 수강권

재수강이 필요하신가요? 재수강신청 부교재가 필요하신가요? 부교재구입

수강 전 안내사항

본강의- 통通성경학교
1. 강의는 총 100강의이며 순차적으로 수강 가능합니다. (<성경과 5대제국> 스페셜 20강의 - 상시 수강 가능)
2. 기본수강 기간은 6개월이며 1회에 한해 3개월 무료연장이 가능합니다.
(단, 단기수강은 연장신청이 안되므로 재수강을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3. 강의 시간은 40분 기준입니다.
4. 강의는 교재(통성경학교)를 중심으로 진행하므로 반드시 지참해야 합니다.
5. 수강진도는 개인에 따라 다르며, 꾸준한 스터디를 위해 1일 1강 수강시 100일 완성 / 주 4강 수강시 25주 완성를 추천합니다.
스페셜강의- 성경과 5대제국
1. 통通성경학교 100강 외에 추가로 <성경과 5대제국> 스페셜 강의 20개를 수강할 수 있습니다. 조병호 박사의 성경과 5대제국 강의 노트를 ‘스페셜 특강’으로 교재에 수록하였습니다.
2. <성경과 5대제국>은 CBSTV 프로그램 ‘아카데미 숲’에서 방송된 강의입니다.
3. 스페셜 강의수강은 바이블칼리지의 진도와 상관없이 기간 내 언제든 수강이 가능하며 수료증과는 상관이 없습니다.
교재
1. 주교재 ‘통通성경학교’는 통通성경학교에서만 제공됩니다. (비매품)
2. 모든 강의는 주교재를 가지고 진행하므로 예습과 복습이 필요합니다. 교재 내 괄호넣기는 반드시 수강 전에 미리 작성하시면 공부의 효과가 높아집니다.
3. 부교재는 주교재의 참고서로 선택사항입니다. 등록시 구입을 못한 분들은 <부교재 구입> 버튼을 클릭하면 다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수료증
1. 100강의를 모두 완료 하시면 자동으로 통通성경학교 수료증(Certification)이 발급됩니다. 발급된 수료증의 본인 이름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수료증은 출력 또는 저장 가능합니다. 추후에도 통通성경학교가 운영되는 동안에는 [내정보 - 수료 확인] 페이지에서 언제든 재출력이 가능합니다.